메세지전송

TO받는사람 ID
메시지 전송 취소
close
LOUD
상담 신청하기
디자인 도움이 필요하세요?
번호를 남겨주시면 라우드소싱 매니저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성함 *
전화번호 *
문의내용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의 목적
(주)라우더스는 고객 문의 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문의하기를 통해 수집된 개인정보를 3개월간 보관 후 파기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상담 신청
상담 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logo_round
라우드소싱의 친절 매니저가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상담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확인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signal 지금 바로 회원 가입하면, 3만원 할인쿠폰 지급!

등록중입니다..

심사기간 더 알아보기

해당 콘테스트 심사기간: ~4월 29일까지 우승작 선정

1차 통과작 선정

최대 3명까지 1차통과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1차 통과자와 충분한 대화를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작을 선정해 주세요.
(1차통과작 선정 후 번복/연장/환불 절대 불가)

우승작 받기

우승작을 선정하면 ‘우승작 받기’ 탭의 1:1 대화창이 활성화됩니다. 대화창을 통해 수정 작업과 원본 데이터를 전달받으세요.

상금 전달

우승 이후에도 의뢰자님의 '최종 승인' 처리가 있어야 디자이너에게 상금이 전달됩니다. 안심하고 우승작을 선정하세요.

심사기간 초과 금지

심사기간이 초과되면 콘테스트가 강제 종료될 수 있으며, 상금은 참여한 디자이너에게 균등하게 배분됩니다.

확인 완료
로고 디자인

여행의직구의 새로운 브랜드 "크로켓" 로고 디자인 의뢰

디자인 콘테스트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크로켓 (Croket) (yeogooo)
상금
1등: 170 만원
참여자
119 명
진행 기간
15 일
의뢰자 후기
★★★★★ 5점
서비스 이용중인데,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로고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 119개의 시안이 등록되었으며,
그 중 DESIGN_BRICKS 님의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콘테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세 아이콘 콘테스트 브리핑 자세히보기
아이콘제목
여행의직구의 새로운 브랜드 "크로켓" 로고 디자인 의뢰
아이콘회사명
크로켓 (Croket)
아이콘서비스설명
여행의직구의 새이름인 "크로켓"의 로고 공모를 의뢰합니다.
기존의 여행의직구는 여행자를 통해 해외상품들을 C2C로 개인들이 거래하는 플랫폼이었습니다.
그러나 여행자를 넘어, 1.5만명의 전세계 셀러들이 마켓을 열고, 해외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면서 "C2C 크로스보더 마켓 플랫폼"으로써 새이름인 "크로켓"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어플 기준 35만명의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모바일 중심의 마켓 플랫폼 입니다.

키프레이즈와 함께 표기시,
- 해외셀러와의 직거래 마켓, 크로켓
- 내 손안에 전세계 마켓, 크로켓
- 해외상품도 직접 거래하자, 크로켓

*'여행의직구' 서비스를 꼭 들어가보시고,
어떤 서비스인지 파악 후 로고 공모를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해도가 없는 로고 설명이나 로고는 심사에서 배제됩니다.

*여행의직구 웹/앱 : www.yeogoo.com / 안드로이드, IOS 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여행의직구" 검색)
상세 아이콘 제작하시려는 로고스타일을 골라주세요.(3개까지 선택가능)
  •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그림이나 모양을 이용한 로고
  • 회사명에서 이니셜이나 첫글자를 이용한 로고
상세 아이콘 선호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해주세요.(최대 3작품 선택)
상세 아이콘 로고의 성격을 말해주세요.
여성고객타겟
남성고객타겟
젊은
성숙한
럭셔리한
대중적인
모던한
클래식한
재미있는
진지한
시끄러운
조용한
단순한
복잡함
추상적
구체적
상세 아이콘 어떤 색상을 원하세요?
컬러는 자유이나, C2C 커머스 느낌이 나는 컬러들의 조합으로 메인 컬러 & 포인트 컬러의 조합 컬러로 받아보고 싶습니다.
상세 아이콘로고는 어디에 사용하실 계획인가요?
     프린트물(명함,편지지,브로셔등)
     인터넷(웹사이트,인터넷광고,배너등..)
     상품(컵,티셔츠 등)
     간판(광고판,게시판등)
     Tv/스크린
상세 아이콘디자이너들이 참고할 자료가 있으신가요?
참고 파일
로고 의뢰 2.jpg
상세 아이콘 로고에 표기할 상호명
*한글표기: 크로켓
*영문표기: Croket

* 슬로건과 함께 표기시:
- 해외셀러와의 직거래 마켓, 크로켓
- 내 손안에 전세계 마켓, 크로켓
- 해외상품도 직접 거래하자, 크로켓
상세 아이콘 디자인 브리핑 상세내용
*의미: 크로켓의 의미는 Cross-border(크로스보더) + Marekt(마켓) 을 합친 단어입니다.

키프레이즈와 함께 표기시에는 아래와 같이 표기될 수 있습니다.
- 해외셀러와의 직거래 마켓, 크로켓
- 내 손안에 전세계 마켓, 크로켓
- 해외상품도 직접 거래하자, 크로켓

*활용범위: 어플과 웹사이트와 모바일웹으로 서비스하는 회사이며, 어플이 더 중심이 되는 회사입니다.
따라서 사이즈가 작은 어플 아이콘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로고를 원합니다.
한글 표기로는 '크로켓' 이며, 영문 표기로는 'Croket'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네이밍을 하기 이전인 '여행의직구' 서비스를 꼭 들어가보시고,
어떤 서비스인지 파악 후 로고 공모를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해도가 없는 로고 설명이나 로고는 심사에서 배제됩니다.

*여행의직구 웹/앱 : www.yeogoo.com / 안드로이드, IOS 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여행의직구" 검색)

*의뢰 로고 방식:
1) 영문과 한글 표기 모두 받아보고 싶습니다.
2) 추후 어플 아이콘으로 사용할 때, 가독성있고 심플하게 표현이 활용가능한 로고를 받아보고 싶습니다.(어플 아이콘과 함께 주시는 분께 가점이 있습니다)
3) 텍스트 or 그림 or 글자로고 형태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4) 컬러는 해외 상품 거래 플랫폼이나 C2C 커머스 느낌이 나는 컬러의 조합으로 (4/17일 수정)
5) 심볼에서 보편적인 발상의 아이디어는 지양하려고 합니다: 비행기/ 택배모양(물류서비스가 아닙니다) / 상점모양을 나타내는 심볼이나 CK로 보여 다른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로고들은 지양 (4/17일 수정)

*작업 시 주의사항:
1) 빠른 배송보다는 다양하고, 어디에 있는 제품이든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므로, "로켓"이라는 단어가 연상이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즉, 크로켓에서 "로켓"보다는 크로스나 "크로+켓"의 연상이 더 잘 되는 로고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3) 컬러는 앱 내 UX/UI는 흰색&검정텍스트로 거의 컬러를 많이 안넣을 예정입니다. 다만, 컬러는 포인트로만 들어갈 예정이고, 어플 아이콘에서 강렬하게 작용할 예정이라, 컬러조합은 어플 아이콘을 염두하여 제작/기획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에 컬러값 있습니다!)
3) 현재 경쟁사는 "네이버 스토어팜(스마트 스토어)"가 있으며 어플 기반 회사 중에는 유사 서비스로 "Wish, airfrov, Grabr, Fetch 등" 이 있습니다. 또한 대체 서비스로는 "몰테일, 쉽겟, 쿠팡 직구 등"이 있습니다.
이들과 차별성이 있으면서, 딱봐도 크로켓이 뇌리에 박힐 수 있는 어플 로고 구현이 되면 좋겠습니다.
4) 마켓플랫폼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비행기/ 택배모양(물류서비스가 아닙니다) / 상점모양을 나타내는 심볼이나 CK로 보여 다른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로고들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4/17일 수정)

*타겟고객: 저희는 해외셀러와 구매자간의 해외상품 중개 플랫폼이기 때문에
해외 셀러 회원이 보았을 때도 시각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고,
구매자 회원이 보았을 때도 신뢰가 가면서, 트렌디한 제품들이 가득할 것 같은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선호하는 이미지: 톡톡 튀는 트렌디한 해외상품이 거래되는 곳, 글로벌 셀러들의 마켓 플랫폼
> 로고의 선호 분위기를 가진 서비스: 토스, 탈잉(Taling), 모인, 브랜디
> 어플 아이콘의 선호 분위기를 가진 서비스: 토스, 지그재그, 티빙(Tving), 야놀자, 11번가, 뱅크샐러드, 리멤버, 모인, 브랜디

*Value point : 해외 어디에 있는 물건이든 구매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

*Selling Point: 직구보다 쉬운 C2C 해외 직거래

*플랫폼의 역할: 신뢰가는 중개자, 글로벌 셀러들의 마켓 플랫폼
콘테스트 공유하기
복사
디자이너 만족도 평가
디자이너와 작업해 본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별점 평가
상세 후기
등록하기 >
cancel
manager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금 회원 가입하시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next

cancel
manager

콘테스트 평균 개최 비용이 궁금하세요?
평균 디자인 단가 알아보기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