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세지전송

TO받는사람 ID
메시지 전송 취소
close
LOUD
다양한 디자인 소식을 만나보세요.
공모전 / 워크샵 / 전시 / 디자인 관련 행사 일정을 한 눈에!
세계 3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展 티켓이벤트! 이벤트 기간: 2017/06/01~06/25 / 조회수:1206
















  • lemon0143 (2017-06-01 13:31:45)
    문화생활 좀 즐길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 네???
  • esdlek (2017-06-01 18:10:29)
    카림라시드 정말 존경하는 디자이너입니다 ^^ 한국에 와서 전시하니까 너무좋네요!
    다녀와서도 후기 남기겠습니다 꼭 신청합니다 ~~~~♥

    https://twitter.com/dearwaygo
  • spas3624 (2017-06-01 18:18:34)
    핑크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카림 라시드 작품을 실제로 보고 많은 영감을 받고 싶습니다!
  • cyzywy (2017-06-01 18:23:25)
    카림 라시드 데뷔 초기 스케치까지 볼 수 있다는 이번 전시 너무너무 기대돼요!! 꼭 보러가고싶어요!
  • peanutjy (2017-06-01 18:23:47)
    학교다닐때부터 이런 디자인도 있구나 일깨워주었던 디자니어중에 한사람으로 이번에 꼭 보고 싶습니다.
  • chs40209 (2017-06-01 18:25:03)
    라우드소싱에서 꿈을 키우고 있는 청년입니다. 카림 라시드 전을 보고 저의 창의력을 한 층 끌어올려보고 싶어요 !! 힘든 삶의 빛이 필요합니다 !!
  • mrjiguin (2017-06-01 18:29:06)
    가장 베이직한 색은 핑크라고 했나요.
    디자인 전분야에 걸쳐 영향력을 끼치는 카림라시드의 디자인을 눈으로 꼭 보고싶습니다!
  • like0713 (2017-06-01 18:31:36)
    디자이너꿈을 갖고있는사람이로써 꼭 관람해보고싶어요!!
  • haunhaney (2017-06-01 18:33:26)
    작년부터 미대 부전공을 하고있는데 적성에 맞아서 계속 이쪽으로 공부하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영감도 받고 꼭 관람해보고 싶네요!^^
  • ssindowls (2017-06-01 18:39:05)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 철학인,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 제가 추구하는 디자인 방향입니다. 문제를 인지하고 해결할 줄 아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이 전시를 보며 느끼고 배울 것들이 많을 것 같네요. 꼭 기회가 제게 닿았으면 좋겠어요~^^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스크랩 했습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indowls/221019512386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indowls/posts/1547989765233430?pnref=story
  • s2xual2 (2017-06-01 18:56:16)
    디자인과 학생이라면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영감을 느낀 디자이너가 바로 카림라시드 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현대적이면서 센스있고 유기적인 감성을 가지고 활동을 전개하는 카림라시드의 작품들을 눈으로 직접 보고 더 많은 영감을 얻어가고
    더 높은곳에 도달하는 꿈을 키워가고 싶습니다
  • silverstar (2017-06-01 19:08:21)
    전 아직 디자인 능력 많이 부족한것 같습니다 ㅠ_ㅠ

    훌륭한 작가의 휼륭한 전시회를 보고 새로운 디자인적 영감을 받고 싶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 fbrudtj (2017-06-01 19:43:43)
    디자이너의 꿈을 열심히 키우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지금 현재 학업과 미술을 같이 해야하는 부담때문에
    문화생활을 거의 하지 못하고 인터넷으로만 다른 디자이너분들의
    작품을 보면서 디자인을 해보고 스스로의 실력을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ㅠㅠ
    그러다 카림라시드 전시회를 보게되었고 직접 가서 카림라시드의 디자인과 철학을
    배워보고 싶어 이 이벤트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꼭 당첨되고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직접 디자인 작품을 보면서 저 스스로의 스타일과 실력을 확립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yhheo98 (2017-06-01 20:05:28)
    저는 디자인쪽에 관심도 많고 시각디자인과를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
    전시회들을 보다보면 제 시야가 넓혀지는데 참 많은것들을 배우게 되는것같습니다.
    어제도 예술의 전당에서 서울모던아트쇼를 보고 왔는데 정말 인상깊었던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수많은 작품들을 보면서 다음에 또보고싶은 작품들은 찍고 감상하며 돌아다녔는데 정말 한작품 한작품
    모두 엄청난 정성을 들이신것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법도 정말 다양하고 상상력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본받을점도 많았고 그림만 잘그리는게 중요한것이
    아니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세게 3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디자이너의 전시회는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한 전시회였습니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꼭 갈 전시회였는데 라우드소싱에서 이벤트를 한다니 ㅎㅎ ㅎㅎ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디자인에대해 아직 부족한 저... 더 발전하고싶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11010design (2017-06-01 20:29:09)
    대학교 때부터 우상이었던 카림 라시드의 전시가 한국에서 열린다니 꼭 보고 싶습니다!!
  • hne9903 (2017-06-01 21:13:47)
    산업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몇달 전에 전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이벤트를 하네요 ㅎㅎ 카림 라시드의 작품들을 직접 보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 mosechu (2017-06-01 21:32:36)
    인간을 진화시키고 더 아름답고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한 그의 디자인 세계를 엿보고 싶습니다.
  • ige1026 (2017-06-01 21:41:32)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중학생입니다.
    아직 본 것도 한 것도 적은 미숙한사람입니다.
    주변에서 디자이너분들의 전시회가 적어 가보지 못하였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여러 작품을 보고 자신의 실력을 늘리고 여러 스타일의 디자인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twitter.com/ige1026/status/870256658353504257
  • vov8803 (2017-06-01 22:06:36)
    시각디자인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카림라시드라는 산업 디자이너를 이론으로 매우 많이 접했는데 제가 추구하는 디자인 방향과 너무나 비슷했습니다.

    \'관능적인 단순함을 추구한다.\'라는 말은 명언으로 와 닿았으며, 제가 디자인을 왜 해야 하는지 알게 된 계기였습니다.

    하지만 학업과 과제에 치여 학습으로만 그를 배웠지만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 꼭 한번 그 분의 작품을 직접 눈으로 실감하고 싶습니다.

    제발 저에게 기회를 주세요.

    미래에 지금보다 더욱 소신 있는 디자이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hoizone (2017-06-01 23:21:14)
    오랜시간 디자이너로 살아오면서, 새로운 자극이 필요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전시회를 통해 다시 한 번 디자이너로 사는데 필요할 조언과 희망을 얻어가고 싶습니다.

    https://twitter.com/choizone/status/870282970333978624
  • NALIM (2017-06-02 00:43:12)
    왜냐하면 저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가면 기분이 엄청 좋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만약 제가 유명해지면 세계4대 디자이너 전시로 찾아 뵙겠습니다.
  • ruizuahua (2017-06-02 00:55:02)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디자인을 하는 디자이너를 꼭 만나보고 싶습니다.
    평소 카림 라시드의 작품을 보며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할 수 있을까\'라는 놀라움을 갖고 있었습니다.
    단순히 판매하기 위한 디자인이 아닌 사용자를 생각하는 디자인을 카림 라시드 전시에서 꼭 느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good_fy (2017-06-02 01:52:13)
    요즘 다름이 아닌 인생 권태기에 빠져있는 한 사람입니다! 이번 카림 라시드전을 통해 답답한 머릿속을 환기 시키고 싶어요.
    \'디자인은 인간을 진화시키고, 더 아름답고 좀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야한다\' 라는 말이 너무 와닿고,
    전시를 보고서 더 아름답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
  • knh888 (2017-06-02 05:20:50)
    지금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배우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강사님의 소개로 이 전시회를 알게 됐습니다. 저의 예술적 감각을 올릴 수 있게 전시회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향후 작품 만들고 포트폴리오 작업시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 tjswlrnr (2017-06-02 08:58:45)
    남자친구와 모두 디자인 사회초년생입니다!!!
    학교때부터 배웠지만 일을하면서는 더욱더 대단하다고 느끼는
    카림라시드전시 같이보고싶습니다!!!ㅠㅠㅠ
    당첨되서 보러갈수있다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harer/sharer.php?kid_directed_site=0&sdk=joey&u=http%3A%2F%2Fwww.loud.kr%2Fnews%2Fevent_view%2Fidx-5110&display=popup&ref=plugin&src=share_button
  • anfrhrl313 (2017-06-02 09:00:06)
    산업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 때 카림라시드가 애경 디자인 참여로 한국 방문했을 당시, 교수님과 함께 연설회에 간적이 있습니다. 그때의 카림라시드는 디자인을 전공하는 저에게 많은 영감과 감동을 주었습니다. 제 인생 처음으로 대단한 디자이너를 직접 만난 경험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살면서 카림라시드를 다시 만날 수 없을거라 생각하지만, 카림라시드의 전시회를 통해서라도 다시 경험하고 작품들을 구경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전시회에 꼭 참관하고 싶습니다.
  • sdfxcv413 (2017-06-02 09:01:41)
    산업 디자인을 전공하고 지금 실무를 한지는 몇년 안된 새내기 디자이너 입니다. 학생 때 부터 카림 라시드 필립 스탁 형님들의 작품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지만 해외에서 많이 열리는 전시회와 시간이 안맞아서 못가고 여건이 안되 못간적이 많습니다. 이번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그 사람과 견문도 넓이고 같이 좋은 시간 보내고 싶네요. 요즘 너무 마음이 힘들어요 그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데 떨어져 있는 시간도 길고 장거리에다가 그 사람이 미국도 다녀와야되서 의미있는 시간들을 같이 보내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eavet (2017-06-02 09:03:55)
    산업디자인 전공하고 디자인일을 10년 넘게 하고 있습니다만 굿 디자인을 접하면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애인보다 더 설레이게하는 이번 전시회가 기대됩니다.
  • ttomi628 (2017-06-02 09:07:58)
    바쁘게 인턴 중이라 평소 좋아하던 전시 관람도 관심 없이 살고 있었네요.. 이 이벤트를 보니 다시 전공에 대한 열의가 불타는 기분입니당! 꼭 당첨되어서 다녀오고 싶어요!
  • 4gak (2017-06-02 09:09:45)
    관습으로부터의 탈피가 진정한 디자인이라고 하죠.

    여전히 이름있는 디자이너의 전시라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네요
    글을 읽어보니 학생부터 준비생 또 다른 분야에서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기분이 좋네요.
    좋은 기회가 다양한 사람들에게 주워지기를 바랍니다~ : )
  • dyeah (2017-06-02 09:33:15)
    대학생때 우연히 카림 레인부츠를 선물받고 개성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반했습니다.
    그 때 카림을 처음 알게되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그의 작업물은 디자인 작업, 과제를 하는데 있어 제게 많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지금은 사회에 나와 실무를 경험하고있지만 지금도 틈틈히 시간이 나면 디자인 관련 전시회를 찾아갑니다.
    이번 기회에 카림 라시드의 알찬 전시를 보고 리프레시 하고 싶습니다~
  • nya1234 (2017-06-02 09:34:08)
    어느덧 실무 3년차가 되어가는 디자이너입니다. 아직 배울것이 많아 앞만 보며 달려가기 바빴는데, 기획전 소개 이미지들을 보니 머리속에 상쾌함이 팡팡 터지는 느낌이에요. 좋은 작품들 보며 한숨 돌릴 여유를 즐기고 싶습니다~! :D
  • tj5083 (2017-06-02 09:40:43)
    좋은전시보러가고싶습니다^^*
    앞으로배울게 많은 사회초년생입니다 좋은작품 볼수있도록해주세요~!
  • x0xzzz (2017-06-02 09:43:14)
    뽑아주면 보러가구 안뽑아주면 내돈주고 보러갈만한 전시겠군여 ㅋㅋㅋㅋㅋ
  • nrz6_hi (2017-06-02 10:10:14)
    예전에 삼성에서 주최하는 디자인포럼에서 카람 라시드를 본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고 얘기를 들어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그의 모습과 그의 작품들이 마음에 강하게 와닿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전시회가 무척 기대됩니다.
    카람 라시드의 전시회..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가야하는 전시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평소 디자인에 관심이 있어하는 남자친구를 데려갈 예정입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뽑아주세용!!!
  • jbsm1084 (2017-06-02 10:22:00)
    카람 라시드니까 ....
  • jeoungin7 (2017-06-02 10:28:17)
    솔직히 전 카림라시드에 대해 처음 들어보지만 소개페이지를 보니 꼭 한번 가보고 싶은 전시네요.
    이 전시를 보고 디자이너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거같아요.
  • design4u (2017-06-02 10:35:14)
    저는 현직 디자이너고 산업디자인 꿈을 꾸는 따님과 꼭 함께 보고 느끼고 싶군요~
  • ceceme (2017-06-02 11:19:05)
    현직 디자이너입니다.
    카림라시드 작품을 보고 영감을 좀 얻어 생각의 전환을 해보고 싶네요~
  • dulle1105 (2017-06-02 11:22:08)
    대학교 시절부터 카림라시드 작품에 관심이 있었고, 도대체 이 자유로운 곡선은 어떻게 나오는 것인지 그 발상이 궁금했습니다.
    디자이너 10년차다 보니 이런 고민을 잊고 살았는데, 작품을 보고 다시 한번 영감을 얻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 yurida_2 (2017-06-02 11:40:28)
    이렇게 대단한 전시를 라우드소싱에서 이벤트를~~ 라우드소싱에 힘입어 귀한 전시 관람하고 싶습니다!!!
    디자이너로써 다시 한번 도전받고, 자부심 갖는 전시 꼭 보고싶네요 ^^
  • meandesign (2017-06-02 12:35:03)
    카림라시드의 창의적인 곡선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치고싶습니다.
  • kimjinyi89 (2017-06-02 12:46:50)
    가구디자인을 오랫동안 공부하며 카림라시드에게 많은 영감을 받았었어요. ^-^
    이전에 보지 못한 카림라시드의 새로운 예술언어인 디지팝을 실제로 보고 느끼고 오고 싶습니다.
    이번 전시는 앞으로의 제 창작활동에도 긍정적 변화가 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
  • yooneee12 (2017-06-02 12:49:36)
    요즘 디자인의 길을 가는 것에 불안함과 혼란을 느끼는 학생입니다.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보면서 저의 진로에 대해 다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싶습니다.
  • grhaeri22 (2017-06-02 13:03:46)
    회사를 그만두고 앞으로 뭐를 해야 될지, 내가 좋아하는 것은 뭔지, 아무 생각이 안나고 막막해요. 카림라시드 전시를 통해 긍정적인 생각과 목표가 생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aura0410 (2017-06-02 13:47:55)
    디자인에 입문한지 얼마 안된 신입디자이너입니다. 디자인 전공을 하진 않았지만 앞으로 디자인에 대해서 더 깊이 더 넓게 보고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가 되어 세상을 사람을 유익하게 변화시키는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그 과정가운데 이 전시회가 저의 영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alxmfj (2017-06-02 15:31:10)
    정말 가고싶어서 가고싶다고 말합니다. 가고싶어서 말하는것인데 왜 가보고싶냐고 물으시면 어찌...ㅠㅠ
    꼭 가고싶어요!
  • duswn7391 (2017-06-02 15:53:27)
    디자이너가 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아직은 디자이너로써 많이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카림라시드의 창의적인 작품들을 보고 저도 더욱 창의적인 디자이너가 되고싶습니다.
  • kiku (2017-06-02 17:18:29)
    카림 라시드 만큼 유명세 얻은 디자이너는 손으로 꼽을 듯합니다.

    특히나 디자인 스튜디오만으로 돈 잘벌은 것으로요.

    이사람 디자인 전시회는 꼭 이벤트로 보고 싶네요.
  • toto757mk (2017-06-02 17:22:08)
    정말 말이 필요없는 디자이너입니다. 이번 여름에서부터 아쉽게 한국에 없을 예정이라 꼭 그 전에 이 전시를 보고 가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좋은 기회 놓치고 싶지 않아요!! 꼭 되게해주세요...☆
  • abcd1449 (2017-06-02 18:25:33)
    그의 핑크색이 나의 가슴을 쿵! 쾅! 울리게 했다.
  • alicedesigner (2017-06-02 21:40:29)
    대학생때 카림 라시드 디자이너 작품을 주제로 과제를 진행했었던 때가 있었는데, 화려한 색채와 상상하지 못한 형체들로 여러 분야에서 인정받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실제 만나 보고 싶은 디자이너 TOP5에 들었던 디자이너였습니다. 디자인 소식 란에 뜨자마자 클릭해보고 전시회 일정을 달력에 저장해두었는데 티켓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니 너무 좋네요^^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동기 중 같이 카림라시드를 좋아했던 친구가 있는데 만약 되면 그 친구랑 같이 보면 좋을거같아요!^^
  • yee531 (2017-06-02 22:28:03)
    정말 기대되는 전시네요! 디자이너로서 유명한 작품을 보는것만큼 영향받는게 없을텐데 카림라시드 작품을 눈앞에서 볼수있다니 정말 두근거리네요
    이런 좋은 기회에 참가할수있어서 기쁘네요! 꼭 당첨되어서 전시보러 가고싶어요~

    http://blog.naver.com/yee531/221020453398
  • niketch (2017-06-03 10:24:20)
    자신은 컬러풀한 의상을 좋아한다며 분홍색의 정장을 입고 인터뷰 하는 카람라시드!.
    그가 디자인한 작품 세계에 관심을 가지게된 계기 였습니다.
    그의 독특하고 간결한 작품들을 통해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었었는데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 dmsdk3222 (2017-06-03 18:45:21)
    전시보는 것을 좋아해 전시를 보기위해 울산에서 서울까지 가는 취준생입니다. 오로지 전시관람으로만 스케줄을 빠듯하게 짜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교통비와 시간이 많이 들지만 그것들을 들여서라도 꼭꼭 보고싶어요ㅠㅠ
  • soyeon0520 (2017-06-04 15:28:21)
    좋은 영감을 받기 위해, 좋은 디자인을 하기 위해 이 전시를 꼭 관람하고 싶습니다!
  • Runo (2017-06-04 15:59:58)
    얼마전 예술의 전당을 방문하고자 했는데 흥미로운 전시가 없더군요.. 이번에 6월30일부터 하는 전시가 저에게는 흥미롭게 다가오네요. 7월초에 한달동안 미국에 가게 되는데 그 전에 좋은 전시를 보고 영감을 받고 미국에 가서도 그 영감을 토대로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달동안 못보게될 제 여자친구와도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도록 기회가 마련된다면 더욱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gamgiyax (2017-06-04 22:55:47)
    디자이너인데,,, 전시좀 봐야겠어요 일만하고 살기 힘들다요 ㅋㅋ
  • darksarsa (2017-06-05 01:52:52)
    1작품으로 봤을땐 `공간디자이너`라고 봐도 무방한 카림 라시드 전을 보면서 11월에 작품전을 앞둔 저에게 많은 영감을 받고싶습니다 !
  • wi090 (2017-06-06 02:47:20)
    3대 디자이너가 될수 있게 ... 그 꿈 이룰 수 있게 도약의 발판이 되어 주세요
  • yay6595 (2017-06-06 14:06:10)
    전시를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 마땅히 보고싶은게 없더라구요 ㅜㅜ
    근데 라우드소싱에서 좋은 디자인 전시 이벤트를 하셔서 당장 신청해요 !! ㅎㅎ 가서 좋은 영감 얻고싶습니다
    주변에도 많이 알릴게요 : )
  • ltk2306 (2017-06-06 20:14:27)
    2학기 복학을 앞두고 있는 디자인학과 학생입니다. 휴학을 하고 막상 복학을 할려고 하니 엄청 두렵고 잘 할수 있을지 걱정이 태산입니다. 복학하기전 이렇게 좋은 전시회에 참여하여 영감을 얻어가고 많은 생각과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씁니다. 카람라시드 디자이너는 제가 좋아하는 디자이너 중 한명이고 이번 기회에 꼭 당첨되어서 저의 안목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가고싶습니다!!!
  • 18opera (2017-06-06 20:20:37)
    항상 디자이너를 꿈꾸는 본인으로서 세계 3대 거장의 진 면모를 들여다 보고싶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eounghwan.lee.9
  • superbsj (2017-06-08 11:39:13)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카림 라시드!
    인터넷으로만 작품을 보다가 직접 볼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정말 꼭 가보고 싶습니다.
    가서 세계거장 디자이너의 작품을 눈으로 직접보고 그 느낌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 ssssun0520 (2017-06-08 13:14:38)
    디자인 철학이 있는 카림 라시드.

    카림 라시드의 웹페이지를 레퍼런스로 작업을 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웹 페이지 조차도 정말 참신했던 기억에 감탄했던 기억이 납니다.

    실물로 꼭 한번 그의 작품들을 보고 싶네요^^
  • sun001204 (2017-06-08 19:18:51)
    저는 지금 디자인과에서 다양한 방면의 디자인을 교육받고 있는 고등학생입니다.
    막 디자인을 배우기 시작한지 1년하고 조금 지나서도 모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다양한 관련 레퍼런스를 찾아보며 영감을 얻어갑니다.
    그리고 아직 서툰 실력으로 겨우 생각난 아이디어를 스케치 하고 프로젝트 진행 조차 아직은 힘겹게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많은 디자이너들의 표현 기법이라던가 표현 방식에 매우 관심있게 관찰하고 싶어하고 많은 디자이너들의 작품과정(스케치)들도 보고싶어 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로 기회라도 주셔 감사하고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

    트위터: https://twitter.com/jujuo_s2/status/872757597329281024
  • ayano26 (2017-06-09 01:11:13)
    늦은 나이에 전공을 바꾸어서 현재 편집 디자인쪽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독학으로 게속 배워와서 아직 미숙한데, 세계 3대 디자이너 작품이라니 꼭 직접 보고 싶습니다.
    전시를 보고 나면 제 디자인 실력도 조금 더 좋아지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 khi8876a (2017-06-09 12:22:21)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연출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20살 재수생입니다. 실기준비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많이 보고 느끼는 것이라고 많이 다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현실적으로 매일 2~3편의 영화를 보고 전시회도 다니기란 시간상, 비용상 많이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요즘에는 이런 생활에 익숙해져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지만, 1~2만원하는 전시회에 수시로 가기란 재수생의 신분으로서는 부담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저에 대한 설명이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될까해서 길지만 적어보았습니다. 올해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번 응모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misoze (2017-06-09 13:28:32)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아직은 부족한 디자이너입니다 :)
    한화로고 제작 때부터 카림라시드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그 후로 그의 작품을 틈틈이 찾아 봤었습니다.
    그 결과 그에게서 많은 영감과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카림라시드가 쓴 `나는 세상을 바꾸고 싶다`와 `나를 디자인하라`라는 책을 구입해서 읽어볼 만큼 존경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습관처럼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 들어와 전시 일정을 확인하고 핸드폰일정에 추가해 두었었는데,
    마침 라우드소싱에서 이벤트를 하기에 신청해봅니다.
    그의 작품과 철학을 이번 기회를 통해 생생히 느껴보고 싶습니다 :-)
    꼭 당첨되어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 kimjieun1022 (2017-06-12 17:34:17)
    안녕하세요 지금 따로 자동차디자인을 공부하고있는 21살 학생입니다. 지금 학교다니고 있는곳에서도 전시회를 볼 수 있을때 많이 다니라고도 하시고 저번에 르꼬르뷔제 전시회도 갔다왔습니다. 하지만 카다라는 자동차디자인이벤트에서 우승하신 분이 르꼬르뷔제에서 영감을 얻고 디자인해서 우승했다고 하셨더라고요. 저는 거기서 그냥 사진찍기에만 바쁠뿐 그런걸 느끼지 못했습니다.그래서 너무 아쉬웠고,많이 보고 배워야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이번에 카림라시드전에 참여해서 많은것을 보고 경험해서 시야를 넓히고, 다른디자이너들의 생각을 알면서 학교안에 좁은 공간에서의 생각을 넓히고싶습니다. 그래서 더 창의적인 앞서나가는 자동차디자인을 하고싶어서 카림라시드 전에 참여하고싶습니다.
  • girl0408 (2017-06-12 20:59:50)
    안녕하세요~ 원래는 디자인을 전공했던 학생이 아니지만 디자인을 좋아해서 공부를 새로! 시작하며 일하고 있는 학생있니다.
    다른 전공자들보다는 실력도 많이 부족하고 감각이 있는 편도 아니지만 여러가지를 경험하면서 배우고싶습니다.
    그래서 이런 공모전도 찾아보기도 하고 전시회도 가려고 하는편이지만 학생의 신분으로써는 자금부족을 시달리고 있거든요... ㅠㅠ
    그래서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 참여하고싶습니다!
  • dustn352 (2017-06-12 23:10:39)
    저는 자동차 디자인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자동차디자이너로서는 성공하기 어렵다는 교수님과 주변의 만류도 뿌리치고 학교도 휴학한 채 열심히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늘 비슷비슷한 디자인 때문에 여러번 지적을 받았습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다보니 요새는 좀 지치고 자신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전시회나 다른 새로운 경험을 통해 제 자신을 환기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학생신분이다보니 여의치가 않네요.
    그래서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신 분들께 무척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제게 기회가 돌아온다면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감각을 배우고 싶습니다.
  • Fusilli LAB (2017-06-13 06:57:53)
    라우드소싱에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이런 좋은 이벤트를 참여할수 있는 기회가 있다니 운이 좋네요.
    지난 몇년간 바쁜 업무에 치여 문화생활을 제대로 못누리고 지냈는데, 시간적여유가 생기니 이런저런 좋은 전시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중 하나였던 카림라시드 전시회를 관람할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 ttomi628 (2017-06-15 09:15:33)
    디자인 전공자 학생입니다.. 휴학 후 인턴 중이라 일에 치여서 좋아하던 전시도 못 보고 살았네요ㅠㅠ 당첨되면 간만에 기쁜 마음으로 전시 보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첨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 HOSIGI (2017-06-16 01:22:12)
    디자이너 호식이입니다. 저는 호식이두마리치킨과 전혀 관련없는 디자이너입니다. 라우드소싱에서 혹시나 저의 닉네임이 마음에 안든다고해서 안뽑거나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전시 보고싶고, 서울구경도 오랜만에 하고싶습니다. 라우드소싱의 현명한 선택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riv412 (2017-06-17 17:11:11)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직무로 취업한지 한달도 안된 햇병아리입니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직무에 회의감을 느끼고 있는데요..
    전시를 보고 느끼며 디자인에대한 생각을 한번 더 하고 싶습니다..!
  • anolpink (2017-06-19 16:44:37)
    일년 남짓한 긴 휴직기(?)를 끝내고 다시 업을 시작 하려고 하는데, 설렘보다 막연한 두려움이 더 크네요. 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새출발하는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 kikipot1982 (2017-06-21 09:58:54)
    대학시절부터 현재까지도 카림라시드는 15년째 제 롤모델이에요. ^^ 카림처럼 되기위해 건축필드에도 빠져보기도 했었으니... 카림은 아직도 많은 사람의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대상이기도 하구요. 라우더스에서 이렇게 좋은 취지의 이벤트를 열어주시다니~~ 두손모아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다녀와서 후기남기고 싶네요~~